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괌 태교여행 DAY4, 괌의 야경 스팟은? 맥도날드 괌모닝? 맥모닝!
    여행/괌_태교여행('18.10) 2018. 11. 19. 22:37
    반응형

     

    #마무리

    이제 괌 여행도 막바지네요.

    제대로 검색하지 않아서 잘 모르는 거일수도 있겠지만

    괌에는 딱히 야경스팟이 없는 것 같아요.

    그래서 아쉬우니 호텔에서 마지막 밤을 기념하며 한장 찍어보았습니다.

    각 호텔에서 시내를 찍는게 야경 스팟이 되겠네요.

     

     

    마지막까지 날이 흐리면 어쩌나 걱정했는데요,

    왠걸? 걱정한게 무안할 만큼 날이 너무 좋았어요.

     

     

    항상 여행지는 떠나려고 할때 날이 참 좋더라구요 :(

    체크아웃 시간전에 일찍 준비하고 공항 갈 채비를 한 뒤,

    날도 좋고 마지막으로 호텔 근처에 있는 투몬 비치 걸으러 내려갔습니다.

     

     

    맑은 날 아침부터 사람들이 가족단위로 수영을 즐기고 있었어요.

     

    #맥도날드

    아침 산책도 했겠다 조금 허기가 지더라구요.

    나라마다 꼭 있는 맥도날드는 그 나라만의 시그니처 메뉴가 있다고 하죠?

    괌 역시 괌만의 시그니처 메뉴가 있다고 해서 가보았습니다.

     

     

    먼저 가격부터 알려드리자면 둘 다 셋트메뉴로 주문하였고

    음료는 오렌지쥬스, 카라멜 프라페로 변경 했어요.

    추가 금액이 붙었지만 약 14불 정도 나왔네요:)

     

     

    우리나라 진동벨 처럼 괌에는 숫자가 적힌 판을 주더라구요.

    저 판을 가지고 자리에 앉아 있으면 직원분이 번호를 확인 한 후에 음식을 가져다 줍니다.

    셀프가 아니라서 놀랬었다는...

     

    자리잡고 5분도 채 되지 않아 나왔던 괌의 맥모닝!

    비주얼이 궁금하시져?

     

    일단 헤쉬브라운은 우리나라에서도 먹어볼 수 있는..

    정말 다를 것 없었어요ㅎ.ㅎ

     

     

    드디어 개봉!

    괌의 시그니처인 핫케익 번 맥모닝이에요.

    핫케익으로 번을 만들었다니.. 어떤 맛일지 상상이 가시나요?

     

     

    비주얼만 보면 굉장히 느끼할 것 같지만

    마지막 한입을 먹기 전까진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조금 기름진게 흠이지만 적당히 달고 안에 내용물과도 잘 어울려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핫케익으로 만든 번 말고도 잉글리쉬 머핀으로 되어있는 맥모닝도 있으니 선택은 우리의 몫이겠죠?

     

     

    날좋은 괌을 떠나려니 너무 아쉽네요.

    공항가며 드라이브 하는데 정말 휴양하러 온 느낌 물씬 나더라구요.

    둥이들 낳고 양가 어머님들 모시고 다시오자며 공항에 도착했어요.

     

    +여행 다녀와서 느낀점은 면세에서 살 수 있는 출산용품들을 못샀다는게 조금 아쉽더라구요.

    아무리 저렴하게 구매한다고 해도 인터넷 면세 적립금을 쓴다는게 굉장히 큰데 말이죠.

    혹시나 괌 태교여행을 준비하시는 예비엄마들이 계시다면 저희보다 더 꼼꼼하게 잘 찾아보고 가시면

    더욱 알뜰하게 출산용품 및 아기용품들 살 수 있을 것 같네요 :D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