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괌 태교여행 DAY3, 스페인광장/에메랄드 밸리 (나머지 투어)
    여행/괌_태교여행('18.10) 2018. 11. 11. 22:54
    반응형

     

    #못가본 관광지 에메랄드 밸리

     

    셋째날, 아침일찍 쇼핑을 끝내고 남은시간은 가지 못했던 곳을 가보기로 했어요.

    지난번 남부투어를 시작했을 때 말씀 드렸듯이, 보통은 시계 반대방향으로 도는데 그 첫번째에 있던곳!

    바로 에메랄드 벨리 였어요.

    에메랄드라고 하니 바다색을 뜻하는 것 같고.. 일단 궁금하니 바로 출발 했어요.

     

     

    엥..? 전혀 에메랄드가 있을 것 같지 않은 곳 같은데...?

    이곳을 네비게이션에 찍고 오면서 굉장히 의아했어요.

    이런곳에 있다구?,,,,

    차는 공장 맞은편 공터에 주차하시면 될 듯해요..

    일단 주차하고 공장을 등지고 트여져 있는 수풀 사이로 들어가야해요!

    맑은 하늘과 공기만이 여기가 자연으로부터 훼손되지 않음을 나타내요!

    #에메랄드 밸리, 거품은 많아도 에메랄드

     

    얼마 되지 않는 수풀 옆을 지나가면 이렇게 정말 에메랄드 빛의 바다가 나온답니다:)

    거품이 떠있는게 조금 걸리긴 하지만 그래도 바다색이 너무 예뻤어요ㅠ

    태풍이 온 뒤라 거품이 이렇게 둥둥 떠다닌다고 하네요!

     

     

    왼쪽에 나있는 둑을 따라서 저기 끝까지 걸어갈 수 있는 것 같아요.

    하지만 겁많은 저는 이곳에서 그냥 풍경만 구경했구요, 신랑은 중간까지 갔다가 다시 돌어왔어요..

    둘다 쫄보...ㅎ.ㅎ

     

     

    거품이 둥둥 떠다니긴 하지만 바닷물이 너무 맑아서 물아래 있는 물고기들의 형태가 정말 뚜렷하게 잘 보일 정도에요. 깊이도 깊어보이진 않지만 이렇게 맑은 물이 오히려 물 깊이를 가늠할 수 없어 위험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물 가까이 갈수록 빠질까봐 너무 심장 졸였어요...

     

     

    정말 맑죠? 이렇게 보면 바닷물인지 강물인지 헷갈릴정도에요.

    이 사진 찍으러간 신랑의 종아리는 긴장으로 똘똘뭉쳐 잔뜩 근육이 올라왔었다는..ㅋㅋ

     

     

    에메랄드빛 바다와 상반되게 수풀 구석에 이렇게 쓰레기 더미가있었고

    그 쓰레기 더미를 뒤지는 불쌍한 소라게가 있었어요.

    꿀꽈배기를 먹은 사람이 한국인인지 외국인인지는 모르겠지만 쓰레기는 잘 가져가서 쓰레기통에 버리자구요ㅠ

    소라게 불쌍한 소라게...

     

     

    #스페인 광장엔 괌이 전부다

    에메랄드 벨리를 찍고 더 내려가는 것이 아닌 시내쪽으로 올라와서 스페인 광장으로 향했어요.

    이미 시계방향으로 돌며 대충 봤기 때문에 다 비슷할거라 생각하며

    괌에 왔으니 괌이랑 사진은 한번 찍고 가야겠다 생각해서 온 곳이랍니다.

     

    누가봐도 괌에 온것 같죠?

    둘이서 타이머 맞춰놓고 찍고 있었는데 어떤 부부가 오셔서 이렇게 찍어야 이쁘다며 찍어주시고,

    저희도 고마워서 또 찍어드리고ㅎ.ㅎ

    훈훈 했지만 역시 이곳에서도 어글리 코리안을 목격했어요.

    사진찍으려고 대기중인 일본 관광객은 무시하고 본인들 사진찍어달라며 무작정 카메라부터 들이미시던

    아주머니 단체 관광객이었어요.

    어찌 저찌 찍어드리긴 했는데 제가 다 민망했다는...

     

    괌에 와서 내가 괌에 왔다라고 인증샷 남기기엔 스페인광장만 한 곳이 없는 것 같아요!

    에메랄드 벨리에서 예쁜색 바다도 구경하고 스페인 광장에서 괌 인증샷도 찍어보아욧:-)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