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부 보홀 여행 (7) : 5성급 헤난리조트 뷔페 후기 (씨브리즈 카페)여행/세부_보홀 2018. 10. 12. 07:30반응형
# 유명한 헤난리조트 런치뷔페 가볼까?
보홀여행 중 헤난리조트에 잘 수 없다면, 뷔페라도 가자는 취지로 가게 된 헤난리조트 뷔페
저녁과 낮 금액도 달라 저희는 낮에 가는 걸 택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사람도 저녁에 비해 덜 붐비니까요.
헤난리조트 뷔페인데 씨 브리즈라고 되어있으니, 처음엔 여기가 맞나 싶었습니다.
직원들에게 물어보니 여기가 맞다고 하네요, 당당하게 입장합니다.
참고로 런치 가격은 1인당 732페소 였습니다. 음료 종류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역시 점심시간에 텅텅 비어있는 클라스! 는 아니고, 사람이 없군요.
비교적 쾌적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보홀에는 식당이 뛰어나게 맛있는 곳이 없어서 여기로 오게 되었는데요, 친구들이 너무 기대를 하고 있네요.
저녁에 너무 맛있게 보여서 방문했는데, 막상 와보니 별로 먹을게 없습니다. 한국에 여느 뷔페랑 별반 바를게 없는데, 비슷한 종류를 나열해 놓은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바로 앞에 보이는 씬크래커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디저트류도 뭔가 많아보이지만, 한국 여느 뷔페랑 비슷한 수준입니다. 같은걸 길게 진열해 놓았기 때문이죠.
해산물이 대체로 비렸습니다만, 꽃게는 먹을만 했습니다. 한국사람들이 꽃게를 아주 많이 드시더라구요.
해산물 중 가장 덜 비려서 그렇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풀밥이랑, 바나나 물엿 조린 것 등 달달한게 많아서, 많이 먹기는 힘들었습니다. 금방 질려버렸어요.
한국입맛에 맛는 건, 스테이크, 회, 통닭, 꽃게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생선 요리는 상당히 비린편에 속합니다.
한창먹고 있는데, 4페소 거스름돈을 돌려줍니다. 팁을 생각하고 있으시다면, 안주셔도 됩니다.
서비스 차지가 포함 된 금액이네요.
#총평 및 와이파이 사용
솔직히 저희는 매우 실망이었습니다, 아마 보홀 뿐만 아니라 세부 전체에서 먹은 음식 중 가장 불만족스러웠어요. 3명 합쳐 2200페소면 다른 곳에서 훌륭하게 먹을 수 있는데 말이죠. 역시 뷔페는 믿고 거르는게 맞는 것 같습니다.
와이파이는 직원에게 요청하시면 일회용 엑세스 코드를 줍니다. 리조트와 연결되어 뷔페까지 있다보니, 무료로 와이파이를 개방하지 않는 것 같네요.
반응형'여행 > 세부_보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부 보홀 여행 (9) : 보홀의 마사지 (0) 2018.11.06 세부 보홀 여행 (8) :보홀의 밤 풍경 + 피라미드 레스토랑에서 (0) 2018.10.15 세부 보홀 여행 (6) : 보홀 맛집, 알로나 코코 비다, 알로나 비치 맛집! (0) 2018.10.11 세부 보홀 여행 (5) : 알로나 비치 비팜 아이스크림 (feat. 보홀이랑 안맞아) (0) 2018.10.11 세부 보홀 여행 (4) : 호핑투어 현지예약 (한국대비 약 50% 저렴했어요!) (0) 2018.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