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나다 토론토 아쿠아리움 리플리 수족관 아이들과 꼭 가봐야 할 곳생활/문화 2023. 10. 14. 11:38반응형
목차
캐나다 리플리 수족관 (Ripley's Aquarium)
캐나다 리플리 아쿠아리움은 토론토 CN타워 바로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연중 무휴로 특히 아이들과 방문하기 좋습니다. 혹한의 날씨인 겨울에는 사람이 아주 많습니다. 캐나다에 눈이 많이 오게 되면 야외 활동이 많이 제약되기 때문에 실내 활동에 사람들이 몰리기 때문이에요.
약 20,000 마리 이상의 해양 생물을 전시하고 있다고 합니다.캐나다 리플리 아쿠아리움 할인정보
캐나다 리플리 아쿠아리움은 할인을 매우 드물게 하고 있어요. CAA 회원이라면 일일권 1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연간 회원권에 대한 할인은 거의 제공되지 않습니다. 다만 리플리 수족관 자체에서 제공하는 할인은 신규 연간 멤버쉽 가입자는 20% 할인, 1년 후 갱신 멤버에 대해서도 20%할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토론토 리플리 수족관 주소
288 Bremner Blvd, Toronto, ON M5V 3L9
토론토 리플리 수족관 영업 시간
연중 무휴
일~금: 오전 9시 ~ 오후 9시
토: 오전 9시 ~ 오후 11시
(이벤트가 있을 경우 시간이 연장 됩니다)
이벤트 정보는 여기서토론토 리플리 수족관 주차장
토론타 리플리 수족관은 자체 주차장이 없습니다. 따라서 주변에 공영 주차장을 이용해야 합니다. 각 공영 주차장 마다 금액이 다르니 천천히 한바퀴 돌면서 금액을 보시는게 좋아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우스코어 파이낸셜 센터 (Southcore Financial Centre)에서는 할인 된 금액으로 주차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저는 만석이라 한번도 가보지 못했어요.
저는 근처에 토론토 메트로 컨벤션 센처 주차장에 주차를 했습니다. 걸어서 도보로 5분 거리인데, 지하 주차장이라 지상층으로 올라가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저는 평일에 방문해서 3시간 주차하여 $15불 냈습니다.토론토 리플리 수족관 티켓 금액
티켓 없이 방문하신다면 줄 서야합니다. 주말이나 날씨가 좋은 날에는 대기줄이 엄청 기니 미리 각오하셔야 합니다. 따라서 티켓을 먼저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티켓 종류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시간별로 입장할 수 있는 일일권과 연간권입니다.
타임드 티켓(Timed ticket)은 티켓을 구매할 때 입장시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해당 시간에 바로 입장하여 영업 종료 시간까지 있을 수 있어요.
연간 회원권은 말그대로 회원권으로 원하는 시간에 자유롭게 1년 동안 방문할 수 있습니다.
일일권이 성인 1인 당 44불이고, 연간 회원권이 100불 입니다. 1년 안에 3번 이상 방문 예정이라면 무조건 연간 회원권을 구매하는 게 좋습니다. 저희도 연간 회원권을 구매하여 10번 이상 갔어요. 캐나다 시골이라 많이 못 간 것이 아쉽습니다.토론토 리플리 아쿠아리움 수족관 후기
날을 잘 못 잡으면 사람들에게 치여 구경하기도 힘듧니다. 하지만 연간 회원권으로 자주 들르다 보면 아주 한산한 날에 걸리기도 하는데요. 맘 놓고 아이들과 즐길 수 있어 좋았습니다. 수족관 스케일도 크기 때문에 어린 아이들이 하루만에 모두 즐기기엔 무리가 있습니다.
단순히 해양 생물 외에도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작은 놀이터가 있습니다. 또한, 작은 물놀이 장난감과 과학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가오리가 있는 곳에는 오픈된 공간으로 가오리가 점프할 때 아이들이 손으로 만질 수 있기도 합니다.
카페도 있어서 잠시 휴식을 취할 수 있지만, 앉을 수 있는 공간이 협소하니 참고하세요.겨울철 야외 활동에 제약이 많은데, 이런 실내 활동 장소로는 리플리 아쿠아리움이 제격입니다. 한번쯤은 꼭 가볼만하니 가족과 함께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생활 > 문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쥬라기공원 익스히비션 공룡체험관 캐나다 전시회 티켓 정보와 가이드 (0) 2023.10.13 캐나다 최대 규모 토론토 동물원 입장료 주차 모든 정보 (2023년) (0) 2023.09.25 캐나다 미국 국경 규칙 | 여행할 경우 알아야 할 것 (0) 2022.08.30 제 23회 부산 벡스코 드림베이비페어 참가용 (0) 2018.12.12 2018 부산 골목마켓 페스티벌 다녀왔어요, (feat.우연히 얻어걸린) (0) 2018.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