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나다 토론토 국제공항 장기 주차 사설 주차장 정보생활/후기나눔 2023. 9. 2. 16:41반응형
캐나다 토론토 국제공항 장기 주차
토론토 피어슨 국제공항에도 주차를 할 수 있습니다. 피어슨 국제공항에서 직접 주차를 지원하는 만큼 가격이 사악한데요. 장기 주차의 경우 하루 최대치인 38불을 다 지불해야합니다. 만약 늦게 도착하여 주차 시간만큼만 지불한다고 해도 매 20분마다 6~7불을 지불해야합니다. 결국 3시간만 주차해도 하루 최대치를 채우게 됩니다.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공식 홈페이지를 직접 들어가서 볼 수 있습니다.
캐나다 토론토 국제공항 장기 사설 주차장
구글에 토론토 국제공항 장기 주차장을 검색해보면 많은 주차장 정보가 뜹니다. 거의 가격 비교 사이트로 한눈에 쉽게 비교 가능하지만 주의해서 봐야할 것이 있습니다. 가격 비교 사이트 별 금액이 다릅니다. 예를 들어 하기 좌측 임의 사이트의 Best Western premier YYZ Airport Parking으로 비교해보겠습니다. 하루에 14.99 달러입니다. 우측의 다른 가격 비교 사이트인 OneStopParking 에서는 하루에 12.95달러입니다.
이미 가까운 시일은 예약가능한 자리가 없어 11월로 지정해봤습니다. 28일간 주차를 할 경우 429.05불이 나옵니다. 예약 전까지 취소해도 완전히 환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예약시에 취소금액 12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풀 리펀드는 이 취소금액을 제외하고 환불됩니다.
예약 시간이후 취소는 절대 불가합니다. 그러나 예약당일이 지났음에도 24시간 이내에 취소가 가능한 옵션이 있는데 이것이 이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Trip Protection 입니다. 굉장히 저렴하여 여행 일정이 불완전한 사람의 경우 좋은 옵션입니다.
토론토 국제공항 사설 주차장 주의사항
제가 주차장을 알아볼 때 가장 우선시 했던 것은 실내 주차장이었습니다. Covered 인가 Outdoor인가가 중요한 이유는 한달 정도의 장기 주차의 경우 브레이크 패드 등의 녹이 매우 빨리 생기기 때문입니다. 또한, 외부 주차의 경우 우박이나 홈리스 테러에 취약합니다. 여러모로 안좋은 점이 많아서 실내 주차를 우선시 했습니다.
사설 주차장의 거리는 크게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대부분 무료 셔틀을 운행하여 10~15분 내에 갈 수 있습니다. 실내 주차장이 있는 곳의 경우 예약이 빨리 차는 편입니다.
토론토 사설 주차장 금액 주의사항
한 사이트에서 예약 진행을 하려보니 금액이 USD로 책정되었습니다. 가격 매칭까지 가능하다고 하지만 이런 경우 프로모션 가격은 해당하지 않는다고 잡아 땔 것이 분명합니다. 그냥 거르는 것이 좋습니다.
캐나다 달러로 결제되는 경우에도 기본 가격이 같음에도 최종 금액이 다른 경우가 나오는데요. 이는 Fees에 기타 금액을 포함시켰기 때문입니다. 또한, 결제가 CAD와 동등한 USD로 된다고 하니 주의해야합니다. 이는 결제는 같은 금액이 될지라도 환불 시 더 작은 금액으로 환불 받기 때문입니다. USD와 CAD로 환불 될 때, 환전 수수료가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제가 사용한 곳은 OneStopParking인데, 구글에 Promo Code로 검색하면 적용 가능한 쿠폰도 있네요. 5불 할인을 받으면 최종 금액은 28일에 423.40 CAD네요. 잘 비교 검색하시어 좋은 딜로 주차장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생활 > 후기나눔' 카테고리의 다른 글
Booking.com 레벨 3 진짜 금액이 저렴할까? 부킹닷컴 지니어스 레벨 3 (3) 2023.10.05 코로나 이후 마른 기침 7주 째 이거 가글하고 멈췄어요 (0) 2023.09.03 캐나다 아마존 프라임 드론 구매 | DJI MINI2 드론 (0) 2022.07.17 한국인 인증 : 캐나다 Midea 밥솥 (0) 2019.07.23 무선 미니가습기 아트뮤(HD210) (0) 2018.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