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나다 록키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밴프 설퍼산 곤돌라생활/후기나눔 2023. 10. 15. 12:51반응형
목차:
캐나다 밴프 여행
캐나다 밴프 여행하면 레이크루이스가 떠오르실 텐데요. 레이크루이스에 가기 전 밴프 마을에서 차량으로 약 10분 정도 떨어진 설퍼산 곤돌라를 탑승하기를 추천드립니다. 마을을 한눈에 바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에메랄드 호수와 록키산맥을 좀 더 가까이서 느낄 수 있어요.
설퍼산에는 트레일이 있어서 산행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아이들이 있다면 트레일보다는 곤돌라를 탑승하고 올라갔다 내려오는 것을 추천해요. 저희도 애기들 갓낫애기 시절에 쌍둥이들과 올라갔다 왔어요. 힘들이지 않고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캐나다 밴프 설퍼산 곤돌라 가격
밴프 설퍼산 곤돌라의 가격은 시기와 요일마다 다릅니다. 온라인 공식 구매 홈페이지에서 가격을 볼 수 있습니다. 보통 60불에서 비싸게는 83불까지 가네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60불짜리 티켓을 구매하면, 환경비용 1불과 택스를 포함해 총 64.05불이 됩니다. 아마 한국에서 구매한다면 외화 환전 수수료가 더해져 더 비싸게 청구될 거에요.
캐나다 밴프 설퍼산 곤돌라 할인티켓 구매
최저가 보장을 하는 대표적인 할인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 금액을 보겠습니다. 동일한 날짜와 시간대를 입력하니 총 금액 64.06불이 나왔습니다. 최저가 보장이라고 했는데, 공식 홈페이지보다 무려 1센트나 더 비싸네요!
한국에서 캐나다 밴프 설퍼산 곤돌라 티켓 구매
한국에서 구매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간단히 여행사 사이트에 들어가서 구매하면 거의 동일한 금액에 한화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한화로 구매하면 약 1,400원 정도 더 비싸지만 인터넷 환율로 했을 때입니다. 송금수수료를 합치면 동일한 가격이고, 카드 수수료까지 생각한다면 저렴하게 구입하시는 겁니다. 즉시 발급이라서 한국 여행자한테는 한국 여행사 사이트에서 구매하는 것이 더 빠르고 편합니다.
캐나다 밴프 설퍼마운틴 곤돌라 탑승 팁
곤돌라 탑승 시, 다른 팀과 동승하기 싫으면 혼자만 타고 싶다고 하면 됩니다. 보통은 직원이 알아서 한 곤돌라에 한 그룹만 넣어줍니다. 사람이 많을 때는 물어볼 수 있으니 같이 탑승하기 싫다고 하시면 됩니다. 꼭대기 층에서 대기할 수 있는 시간은 약 1시간 40분입니다. 이 이상 있으면 걸어내려 오시면 됩니다. 보통 여름에도 추운편이어서 2시간 전에 내려옵니다.
밴프 설퍼마운틴 곤돌라 적절 시기
밴프의 에메랄드 호수를 감상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여름이에요. 강한 햇살이 에메랄드 호수 색을 더욱 빛나게 해줍니다. 겨울은 록키 산맥의 아름다운 모습을 감상할 수 있어서 좋아요. 특히 설퍼산 정상에 휴식 장소에서 따듯한 커피나 코코아를 마시면서 경치를 감상하는 순간은 정말 끝내줍니다. 또 가고 싶네요..
캐나다 밴프를 방문한다면 꼭 가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솔직히 다른 관광 코스에 비해서 돈도 별로 안들이고 좋은 장소입니다.
반응형'생활 > 후기나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여행 ESTA 신청 완벽 가이드 이스타 신청 자세히 (1) 2023.12.28 토론토 국제공항 사설 호텔 장기 주차장 한 달 이용 후기 (11) 2023.12.03 TEMU 테무에서 주방 용품 사기, 알리 익스프레이스랑 비교 (0) 2023.10.12 TUMS (텀스) 임산부 소화제로 알려져 있는데 사실은 (4) 2023.10.07 Booking.com 레벨 3 진짜 금액이 저렴할까? 부킹닷컴 지니어스 레벨 3 (3) 2023.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