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후기나눔

한성컴퓨터 기계식 키보드 : GK638 Optik RGB 광축

작업의신 2018. 12. 10. 20:33
반응형

 

기계식 키보드 한성컴퓨터에서 나온 GK638을 리뷰해볼까 합니다.

먼저 용도는 사무실입니다, 아주 상사들이 싫어할만한 키보드의 선택이죠.

 

 

박스에 고이 포장되어 온 GK638 한성 기계식 키보드

이상하게 끝에 테이프가 뜯어져 있네요? 누가 쓰다가 반품한것인지..?

 

 

내부 키보드는 아주 깔끔하군요

약간 삼성기본 키보드 같은 느낌도 나구요

 

 

두개의 여분 키와 부품이 있습니다

 

 

기능키 설명인데, 의외로 LED 기능은 작았습니다

소프트웨어를 통해 정밀한 조정이 가능하다고 하나 시도하진 않겠습니다(귀찮)

 

 

USB 타입인데, USB 보호 캡슐까지 되어있는 일체형이네요.

의외의 배려심에 조금 놀랐습니다, 지금 쓰고있는 GK500은 없기 때문이죠.

 

 

 

그러나 생각보다 두께가 상당합니다, 무게 또한 그만큼 나가구요.

두께가 있다보니 장기간 쓰다보면 손목에 무리가 갈 법도 하구요,

굳이 받침대를 펼치지 않아도 어느정도 높이가 올라옵니다.

 

 

기본적인 라이트 기능은 다 있는 것 같네요.

 

 

키감은 GK500보다 떨어집니다.

아직 손에 익지 않아서 그런가 싶기도 한데, 다른 사람도 그렇다고 하네요.

 

 

이상하게 오른쪽 ALT키에서 오타가 많이 발생합니다.

저만 그런거겠죠? 아직 키보드가 익지 않았으니까요.

 

0

 

소음은 높은편에 속합니다. 흡읍판이 있다고는 하나 밖에서 울리는 소리 자체가 큽니다.

사무실에서 쓸만한 정도는 아닌데, 일하고 안하고의 차이를 알리고 싶을 때 좋습니다.

그리고 중요한건 사무용이 아닌 게이밍이니 일단 누르는 맛이 있으니 좋긴 합니다

 

방수방진도 가장 높은 등급을 받았다고 하는데, 과연 침수에 강할지는 의문이네요.

테스트 하고 싶지만, 새거니 조금 쓰다가 테스트 해보겠습니다.

 

제 돈내고 쓴 리뷰기 때문에 테스트는 좀 힘드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