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류/캐나다 컬리지 생활

캐나다 코네스토가 컬리지 지원 | WES 성적 인증 | 고등학교 영문 성적 증명 컬리지로 보내기

작업의신 2022. 7. 7. 09:54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에 아내가 WES에 학위인증 결제까지 마쳤었는데, 드디어 고등학교 및 대학교에서 성적서/졸업장을 씰 처리하여 보냈다고 합니다. 거의 2주동안의 힘든 여정이었네요. 이제 WES에 우편이 도착하고 나면 몇 주 내로 학위 인증이 끝날 것이고, 정보는 컬리지도 넘어갈 것입니다.

그런데 컬리지는 지원서를 벌써 평가해버렸네요. 오늘 레터가 왔습니다.

요약해보면, 성적이 최소 요구사항 보다 낮다는 것인데, 고등학교 성적서를 안냈으니 당연한 것입니다. 즉, 위에 나열 된 자료를 제출하기 전까지 신청서를 처리할 수 없으니 빨리 제출하라는 겁니다. 참.. 좀 느리게 해줬으면 할 때는 엄청 빠르고, 제발 빨리 처리해줬으면 할 때는 엄청느린 것 같은건 저희만 그런가요?

WES 는 우편이 도착했는지 운송장을 입력해보니 아직 못 받았다고 뜨네요.

모쪼록 빨리 도착하고 학위인증도 잘 되서, 최대한 많은 과목이 면제되면 좋겠습니다. 인문계에서 공대로 가는 것이기 때문에 결국 Academic upgrading 또는 시험을 쳐야할 것 같지만, 어떻게든 되겠죠?

일단 와이프는 영어점수도 만들어야 하기때문에 듀오링고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듀오링고가 닫히기 전에 빨리 입학허가를 받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