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류/캐나다 컬리지 생활

온타리오 코네스토카 컬리지 지원 | 온타리오 컬리지 WES 성적 보내기 | 코네스토카 컬리지 학력 인증 보내기 | WES 추가 송부 금액

작업의신 2022. 8. 9. 11:03
반응형

Ontario College 업데이트

크....어디서 부터 잘못 된걸까요? 도무지 코네스토카 지원서가 업데이트가 되지 않아 숨죽여 기다렸는데, 한국 학위 인증을 보내는 곳이 코네스토가가 아닌 온타리오 컬리지로 보내야하는 군요. 어째서 이렇게 짜증나게 만들어 놨는지...

온타리오 컬리지라는 곳에서 모든 컬리지를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은 편하고 좋지만, 어드미션 정도는 본 학교랑 왔다갔다 해야하는거 아닌가 생각드네요. 아무래도 세이트 컬리지 당시, 컬리지 어드민과 계속 연락을 취해서 안일하게 생각했던 것 같습니다.

한국 성적서/졸업장 다시 송부

한번 학위 인증이 끝난 자료는 지속적으로 다른 기관에 보낼 수 있습니다. 그것도 바로요.

Duplicate Standard를 신청하면 간단히 해결됩니다. 그냥 추가 신청을 새로 받는 곳으로 보낸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온타리오 컬리지를 검색해서 선택해줍니다. 어차피 한 곳만 뜨기 때문에 이번에 잘 못 보낼 경우는 없다고 봐도 되겠습니다. 혹시 모르니 온타리오 컬리지에 나와있는 주소와 일치하는지 확인해봅니다. 궬프에 있는 곳이니 맞는 것 같네요.

 

온타리오 컬리지에 로그인하여 어카운트 넘버가 무엇인지 확인합니다. 어카운트 넘버는 위 오른쪽 스샷에서 보이는 것 처럼 홈 화면 윗쪽에 바로 뜹니다. 저 어플리케이션 번호를 OCAS Account Number 에 넣어주면 끝납니다.

수취자 1명 추가당 30불의 금액이 붙으며, 배송료가 10불(스탠다드로 보낼 시) 붙습니다. 40불....그냥 안나가도 되는 돈 40불을 쓴다고 생각하니 너무 보내기 싫지만, 어쨌든 평가를 받아야 하니까요....

와. 40불이 끝인 줄 알았는데, 택스까지 붙으니 45.20불 입니다. 위에 디테일을 보니 원래 카피가 50불이네요. 뭔가 인심쓰는 것 처럼 보이는데, 어쨌든 쌩돈나가는 것은 매 한가지 입니다.

이렇게 완료했네요. 애초에 학력 인증을 진행할 때, 온타리오 컬리지로 넣었으면 추가 금액이 없었을 텐데. 거의 400불 가까이 주고 학력인증을 한 셈이 되어버렸네요..ㅠㅠ 어쨌든 이번엔 잘 통과되기를 바랍니다. 왠지 아카데믹 업그레이딩도 해야할 것 같지만, 그래도 결과라도 빨리 보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