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류/캐나다 컬리지 생활

애플 새로운 맥북 발표 시점에 맥북에어 15인치 구매

작업의신 2023. 10. 25. 20:23
반응형

애플 맥북에어 15인치 

 

아내가 OSAP으로 맥북에어 15인치 구매한 후기를 올리려고 했는데요. 구매하자마자 애플이 신제품을 발표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교통사고가 나지 않았다면 맥북 프로를 구매할 예정이었는데, 차량 수리비로 2000불을 쓰는 바람에 맥북에어로 다운 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애플 제품은 무료배송이 되지만, 매장 픽업하는게 뭔가 느낌이있어서 오프라인 픽업으로 했답니다.

 

 

애플 신제품 발표: 맥북프로 M3 등

 

이번에 10월 30일에 하는 깜짝 이벤트에는 애플 신제품 발표가 있을 거라고 하네요. 애플 루머에 의하면 24인치 아이맥, 13인치 맥북 프로, 13인치 맥북 에어를 내놓을 것 같다고 합니다. 다행스럽게 맥북에어15인치가 없네요. 또한, 신규 프로세서인 M3 칩을 공개할 가능성도 높다고 합니다. 

 

 

한국에서는 '겁나게 빠르게'로, 영미권에서는 'Scary Fast'로 타이틀이 잡혀있네요. 10월 31일 할로윈 전이라는 점과 애플이 지금까지 진행한 몇안되는 저녁 이벤트라는 점에서 뭔가 특별한 발표가 있을 거라고 다들 예상하는 것 같습니다. 이에 전문가들은 신규 칩인 M3 맥북프로가 주 발표가 될 것이라고 보고 있네요.

 

애플 맥북에어15 기본사양 후기

 

난생 처음 맥 제품을 사용하는 거라서 모든 게 신기했습니다. 일단 디스플레이가 쨍한 것 부터 맘에 든다고 하네요. 하지만 윈도우와 다른 명령키 때문에, 영어 ELS 시험 때 받아쓰기 복사붙여넣기 하다가 다 날려버렸다고 합니다. 아이폰과 연동이 되어 아주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는 아내입니다. 그런데 맥북에어에는 USB 포트가 없어서 지금 마우스 없이 손으로 쓰고 있는 중입니다. 결국 매직 마우스도 사야겠네요.

 

 

맥북에어 케이스도 아마존에서 구매했었는데, 불량이 왔는지 덮개가 닫히지 않아 반품처리중에 있습니다. 이거 들고 한국 갈 예정인데 왠지 비행중에 기스가 많이 날 것 같아 무섭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