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후기나눔

스쿠트 항공 환불 하기, SCOOT 항공 환불

작업의신 2018. 3. 5. 09:31
반응형

결론부터 작성하자면, 스쿠트 항공의 경우 환불은 불가합니다.

직접적으로 환불하는 경우는 매우 힘들며, 거의 불가능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희도 특별한 사유가 없이 환불이 불가능해 바우처로 환급받는 방법을 택했는데요,

 

http://www.changeyourflight.com/

 

체인지유어 플라이트 사이트를 통해 스쿠트 항공 바우처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원래 외국사이트라 한국어로 번역보기를 하면 어색하지만 편안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환급요청하기에서 항공사를 택하고 시작하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스쿠트 항공 뿐아니라, 여러 저가 항공사를 다루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네요.

 

 

 

 

제 항공을 검색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두명이라 예약전체 처리하기를 통해 진행을 했습니다.

 

 

 

 

개별 바우처를 받는 것에 동의하고 진행하면 됩니다.

 

 

 

 

 

 

 

 

 

여기서 환불 확률을 볼 수 있습니다. 제 항공권이 $112인데 이론상 환불 가능금액은 $92!!

하지만 실제 확률표를 보면 아무리 많이 받아도 $18이네요?

환불 불가지만 안받는 것 보다는 낫다는 것이 결론이었습니다.

너무 더럽고 치사해서 아에 받기 싫지만 진행할 수 밖에 없죠.

하지만 아래의 빈칸에 자기가 원하는 금액을 기입할 수 있습니다.

 

 

 

 

 

 

일단 내가 환불 받고 싶은 금액을 써서 제출했습니다.

거절될 수도 있죠. 출발일이 가까울 수록 거절될 확률이 높은 것 같습니다.

똥줄 타는 것은 승객입장이니 말이죠.

 

 

저는 기간이 넉넉해 $92달러부터 순차적으로 깍아서 내려적었습니다.

환불 받는 기간만 1달 정도 소요된 것 같네요.

최종 낙찰 금액은 $70!!

그래도 선방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유효기간이 지나서 쓰진 못했네요? 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