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미국여행

미국 서부 여행 (9) : LA 인앤아웃버거, 미국 인앤아웃버거, 인앤아웃버거 시크릿메뉴

작업의신 2019. 1. 9. 11:21
반응형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아주 희박한 확율을 뚫고
우버를 타고 할리우드에 도착했다




할리우드에서 바로 간 곳은 인앤아웃
인앤아웃 버거는 꼭 먹어봐야 한다길래..




그런데 여기 역시 피크타임
자리 잡기가 하늘에 별 따기다
이 시간만큼은 장애우석 따위 없이
그냥 막 앉아대는 것 같다
사람들이 먹고 있는데 얼추 다 먹었다 싶음
그냥 그 앞에 서서 자리가비기를 기다린다




주문은 일반 버거와 시크릿메뉴인
애니멀스타일 프렌치 프라이를 주문했다
사실 이건 블로그에서 보고 주문한거고
"두유해브 시크릿메뉴?"라고 하니
"예스, 위 두." 하면서....
막 뭐라고 말해주는데 못 알아들었다
몇 종류가 있긴 한것 같다

주문을 하고 있는데 조마조마했다
자리가 없을 까봐
다행이 어떤 사람이 자리를 주었고 촵촵했다




그냥 그럭저럭 무난한 것 같은 버거와




시크릿메뉴인 애니멀프렌치프라이
옛날 양념통닭 야채 양념이 뿌려져 있다
(적어도 내가 느꼈던 맛은)



인앤아웃 버거와 치즈버거
치즈버거가 더 맛있었다




워낙 버거를 많이 먹고
패티가 다 갓 구워내기 때문에
인앤아웃이라 특별히 맛있다는 걸 모르겠다
그냥 어느 버거나 신선하고 맛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