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미국여행

레고랜드 뉴욕 리조트 주차정보 및 주의사항

작업의신 2024. 1. 6. 10:49
반응형

 

목차

 

레고랜드 개장 일정 체크

 

레고랜드 뉴욕 리조트는 겨울에는 운영되지 않고, 봄이나 가을에도 일정 시간만 운영되기 때문에 항상 일정을 잘 체크하셔야 합니다. 저희는 크리스마스 휴가 전에 방문했었는데 12시부터 6시까지만 오픈했어요.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은 휴무였답니다. 홈페이지에서 꼭 체크 하고 가세요!

 

 

 

레고랜드 뉴욕 리조트 주차장

 

레고랜드 뉴욕은 음식물 반입 금지입니다. 간단한 물이나 음료는 가능합니다. 캔으로 된 음료는 안되는 것 같았어요. 저희는 소지품이 없어 검열대는 바로 통과했습니다.

 

 

연말 전이라 텅텅빈 주차장에 깜짝 놀랐습니다. 주차장은 종일 주차에 30달러 입니다. 시즌권이 골드 등급부터는 주차장이 무료입니다. 주차장은 후불로 나갈 때 카드로 정상해야하니 참고하세요.

 

뉴욕 레고랜드

 

오픈이 오후 12시라 오픈런 해야하나 싶었는데 일정보다 늦게 도착했어요. 약 1시간 늦게 갔음에도 한산하다고 느낄 정도였답니다. 레고를 전혀 모르는 저희 아이들도 입구부터 너무 신나있었어요.

 

 

 

크리스마스 전이라 레고로 장식 된 크리스마스트리와 공연 준비가 한창이었답니다. 공연은 거의 30분 단위로 이루어지는 것 같았어요. 퍼레이드는 없고 공연만 있었답니다.

 

 

회전목마는 어딜 가나 있어서 항상 타야되는 놀이기구에요. 날씨가 쌀쌀해서 실내로 이동했습니다.

 

 

여기는 빌드 테스트라는 블럭을 가지고 놀 수 있는 실내공간. 카운터 같은 곳에는 쿠키인형이 서 있는데, 돈 내고 사진찍는 곳이랍니다. 정말 슬프게도 쿠키가 나와 있는 동안 단 한명도 사진을 찍지 않았습니다.

 

 

신기하게 쳐다보자 인사를 건네봤지만 역시나 저희도 사진을 찍지 않았구요.레고랜드에 락커는 블드테스트 건물 내에 있었어요.

 

 

레고랜드 뉴욕 리조트 주의사항

 

레고랜드 뉴욕 리조트는 캐쉬리스 놀이동산입니다. 놀이공원에서 현금을 절대 쓸 수 없어요. 미화로 전부 환전해서 여행 간거라 참 난감했는데요. 간단하게 아이들과 식사만하고 음료도 안마셨네요.

 

 

앞쪽에 있는 놀이기구는 대기줄이 길지 않았어요. 길어야 10분 정도. 하지만 실내 놀이기구에는 줄이 길어서 30분 정도 기다려야 했습니다. 이용 가능한 놀이기구가 8개 정도 밖에 없어서 금방 끝났어요.

 

 

 

레고랜드에 파는 굿즈들은 정말 다 괜찮았어요. 매력적이고 사고 싶은 것들이 많았는데 역시나 가격 때문에 구매는 하지 않았답니다. 

 

 

의외로 줄을 오래 서야했던 야외 큐브 놀이터. 제한된 인원만 놀 수 있어서 줄을 서야했어요. 비스듬이 놓인 특이한 구조와 큐브 안에 미로 때문에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았답니다.

 

 

너무 사고 싶었던 레고 머리 컵..

 

 

미국에 살고 있지 않다면 굉장히 즐기기 힘든 곳입니다. 준비 철저히 하셔서 낭비없는 휴가 되세요!

반응형